메뉴 건너뛰기

logo

역사 왜곡이 이래서 무섭습니다

2018.09.26 23:27 조회 수 21 장작추가 3 / 0

 

Q.군사정권은 북괴 김정은처럼 무고한 사람을 죽인 적이 없다?


A : 삐빅! 예시를 들면 대한청소년개척단, 인민혁명당 사건이 있습니다! 장준하 선생 의문사는? 광주민주화운동은? 실미도 사건은? 삼청교육대는?


대한청소년개척단은 후리가리로 무고한 아동, 소년, 및 성인까지 무작위로 잡아다가 염전을 토지로 개간하는 가히 막장 사업이었고(무임금 강제노동), 인민혁명당 사건은 사법계의 사법살인으로 그 날이 사법계 암흑의 날로 불릴 지경인데..?


군사정권에선 무고하거나 죄없는 사람을 죽인 적이 없다고요? 평행우주의 대한민국인가요? 다른 우주의 대한민국인가요? 아니면 현실도피인가요?


아, 군사정권 수괴들이 직접 죽이진 않았죠. 간접적으로 죽였지. 광주에서는 위법한 명령을 받은 군인들이 죽였지. 그걸 판례에서는 군사폭동이라고 하는거지요.


[궁금하면 96노1892 판례 참조]


거기다가 설명을 붙이자면 공산주의식 막장재판이 인민재판이면 민주주의식 막장재판은 사법살인일텐데.. 전자와 후자 모두 재판은 반대파 제거를 위한 요식행위에 불과하다 이겁니다. 


정치적 반대파 제거를 하려면(죽이려면) 법관이 판결문으로써 사형선고를 해야하잖아요. 아, 재판 판결문은 쓰니까 민주주의가 더 나은 건가요 ㅡㅡ?


[예시 : 과거 루마니아가 사회주의 시절에서 민주주의로 변신하면서 악당이자 악마인 차우셰스쿠 부부를 재판 당일 벌집형(총살)시행]


어떻게 죽였든 군사정권이든 북괴 김씨조선이 죽인건 둘 다 나쁜 짓이고 범죄인데 누군 덜 나쁘고 누군 안 나쁜가요? 사람 죽였으면 다 나쁜놈이지 덜 죽였으면 덜 나쁜놈이고 더죽였으면 더 나쁜놈인가.

한사람만 죽였어도 그냥 나쁜놈이다 이겁니다.


공통점이 뭔 줄 압니까?

둘 다 자신의 영구집권과 권력을 위해서 반대파를 제거하거나 입다물게 한겁니다. 국민들은 배부르고 등 따스우면 주둥이를 닥칠테니까요.


루마니아가 사회주의에서 민주주의로 바뀌면서 총알 세례 받고 처참하게 벌집형으로 뒈진 차우세스쿠 부부도 특수부대, 아니 즈그들의 사설부대인 세쿠리타트 운영하면서 국민들 감시했습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감청하는건 덤이고요.


PS.


결론 : 군사정권이나 김씨조선이나 사람 죽인건 둘 다 똑같음.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더럽다고 하는 격.

가인 선생님이 오래 법관을 하셨어야 했음..

사람을 한명이라도 죽였다면 똑같은 살인자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