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logo

??? : 죽었지만 ‘고문’은 안했습니다.

2018.01.13 00:13 조회 수 24 장작추가 1 / 0


죽었지만 고문은 안했습니다. 

아, 예.. 뭐라고요???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라고요?

턱 하고 치니 억 하고 죽었다

사람이 마분지로 보이냐


하긴 사람 죽이고 은폐•조작하는건 4-5공 시절이 전성기였으니 나올만한 것 같기는 한데..

아 근데 말이에요. 고문으로 받아낸 진술이면 증거능력이 없는데요. 당시에는 재판이 마,요식행위였으니 넘어갑시다..


군사정권 시절 법치주의를 찾느니

그냥 맨 땅에 헤딩 하겠습니다.


PS.

“남영동 대공분실 = 헌법•형사소송법의 무덤”

“법치주의를 살해한 국가의 건축물”

개인적 평가입니다 -,-


추가


총체적 난국


실체적 진실 발견 무관심

형사절차법정주의 무시

위법수집증거배제법칙 무시

불이익한 자백의 강요 금지 무시

조작을 위한 고문 행사

국가보안법 사범이라며 영장주의 무시

형사소송법 무력화!

헌법 무력화!

영장주의 사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장작추가 불끄기 조회 수
3676 문체부는 병신들이 맞습니다. [10] 욕하고싶은 2018.01.13 2 -1 30
» ??? : 죽었지만 ‘고문’은 안했습니다. [2] 계란레몬과자 2018.01.13 1 0 24
3674 이번에 올린 생존요법은 가장 긴 스압이네요. [8] 욕하고싶은 2018.01.12 1 0 15
3673 간혹 트롤성 글을 쓰는 것.. [3] F.Journey 2018.01.12 2 0 18
3672 오늘부터 생존덕후 중급반 모집합니다. 음후후!! [4] 욕하고싶은 2018.01.12 2 0 12
3671 덕후모닥불에 생존요법을 적고 있는데 말입니다. [4] 욕하고싶은 2018.01.11 2 0 16
3670 현제 상황... [2] 닥치고돌격 2018.01.11 2 0 20
3669 개누리종자인 자한당계를 없애야 하는이유.! [6] 욕하고싶은 2018.01.10 2 0 20
3668 스타워즈 신작이 안 반가운 이유 [10] 계란레몬과자 2018.01.10 2 0 24
3667 비트코인 대박들 보다는 [7] F.Journey 2018.01.10 2 0 24
3666 그래도 어제 각잡고 오랜만에 소설 쓰니 [2] file F.Journey 2018.01.08 1 0 11
3665 [19?]겨울에도 저의 수면이 가능한 방법 [3] 계란레몬과자 2018.01.08 2 0 13
3664 생존 신고.. [3] F.Journey 2018.01.07 2 0 15
3663 정시 대학 원서 넣고 있습니다. [2] 156 2018.01.06 2 0 17
3662 가장 상종하고 싶지 않은 인간상 [6] 계란레몬과자 2018.01.06 2 0 22
3661 개인적으로 볼때 대한민국 최악의 흑역사 [4] 계란레몬과자 2018.01.05 1 0 22
3660 4가지 장비가 문제입니다. ㄷㄷㄷㄷ 욕하고싶은 2018.01.05 0 0 15
3659 요즘 생존도구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욕하고싶은 2018.01.05 0 0 19
3658 마우스 휠이 고장났네요... [2] 156 2018.01.04 2 0 19
3657 머리가 차면 안되는 가 봅니다.. [5] F.Journey 2018.01.04 1 0 33